플러튼은 오렌지 카운티의 중심도시로서 고전과 현대가 적절하게 어우러져 있는 조화로운 도시이고 얼바인에서도 그리 멀지않은 또 하나의 뛰어난 교육 도시 입니다. 얼바인이 철저한 계획도시라한다면 플러튼은 역사가 도시전체에 살아숨쉬는 것을 느낄수 있을만큼 히스토릭 건물로 지정된 곳을 쉽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헬렌네 플러튼 홈스테이는 얼바인 홈스테이와 연계하여 좀더 많은분들께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문성을 갖춘 기숙사형 홈스테이로 새롭게 탄생하였고 얼바인은 물론 역사와 교육의 도시 플러튼을 중심으로 오렌지카운티의 도시들을 망리하는 각종 맞춤형 정착 서비스와 홈스테이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최고의 공립고등학교인 플러튼학군의 트로이 고교가 바로 헬렌네 플러튼 홈스테이에서 도보거리에 있고 또한 칼스테이트 플러튼 대학이 바로 길 건너 있어서 그 편리함이 단연 돗보입니다.
미국내의 유일한 기숙사형 홈스테이(쉐어하우스 스타일 – Family Dormitory)로 인가되어 새롭게 탄생한 플러튼 홈스테이는 특히 한국학생들의 카펫알러지와 비염 때문에 주택 4채 전부를 카펫이 아닌 마루시공을 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약 30여개의 방을 갖추었고 많은 가족들과 단체들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기숙사스타일로 쾌적한 공간과 각종 여행정보, 맛있는 식사, 저렴한 렌터카, 단체주말여행 가이드, 쇼핑 가이드, 기타 맞춤형 정착서비스가 제공되는 말그대로 ONE STOP SERVICE 로 여러분을 모실수 있게 되었습니다.
COPYRIGHT © 2016 FOURSEASON CAR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