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홈  /  로그인  /  로그아웃
얼바인 홈스테이
IRVINE HOMESTAY
얼바인은 처음 생성시부터 철저한 도시설계로 만들어졌으며 넓은 녹지, 많은 공원, 잘 정비된 도로와 상가 등 도시전체가 쾌적하고 깨끗하며 전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로 항상 높은 순위에 오르며 또한 우수한 초, 중, 고 공립학교들이 있으며 U.C. Irvine를 비롯한 여러 대학이 있어서 “아이키우기에 가장 교육적이며 안전한 곳”으로 선정된 최상의 교육도시입니다.

얼바인 헬렌맘 홈스테이는 자녀의 조기유학 지역으로 한국에 널리 알려지기 이전부터 얼바인에서 생활하였고, 작은 소도시였던 얼바인이 현재규모로 급성장하기까지의 모든 역사를 함께 하였습니다.

작은 소도시였지만 벤쳐비지니스를 통한 고용창출, 주거환경, 쇼핑, 교통, 교육, 녹지환경, 가족위락시설 등의 요소를 적절히 배치고려한 계획도시의 성공모델로 손꼽히는 얼바인은 항상 다국적 기업의 가족들이 북적대는 생기 발랄한 도시입니다.

이런 얼바인에 첫발을 디디셔서 정착을 할 때 시간적 제약이 따르거나 언어 (English) 때문에 고생하실 분들을 위해서 공항픽업부터 시작하여 원하시는 모든 정보와 안내 및 정착 서비스를 통하여 안정적 정착에 도움을 드립니다.

헬렌맘이 항상 정성껏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COPYRIGHT © 2016  FOURSEASON CARE, INC.  ALL RIGHTS RESERVED